Media Log

뿌와쨔쨔의 전격 유학가는 만화는 주 1회 업데이트되는 웹툰입니다.
첫 회부터 보실 분은
이곳을 눌러주세요.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-1
  1. BlogIcon 라이너스 at 2011.11.15 16:21 신고 [edit/del]

    군대에도 있는 에누리가... 공부에는 없는듯.ㅠㅠ
    역시 공부에는 왕도가없습니다.ㅎㅎ

    Reply
  2. wo쫑이 at 2011.11.15 16:27 신고 [edit/del]

    오늘도잘보고갑니당!

    Reply
  3. 단추 at 2011.11.15 21:22 신고 [edit/del]

    왜 미드보다 다음편이 더 궁금해질까요??? ㅎㅎㅎ

    Reply
  4. at 2011.11.15 23:33 신고 [edit/del]

    우와 진짜 다음편이 궁금합니다. ^^ 아.. 정말 이렇게 시험을 위해 외운 단어는 잘 안 써먹으니 정말 나중에 잘 생각이 안나요. 그러다 원어민들이 쓰는 걸 한 번 듣고서야 아 이 단어 이렇게 쓰는구나 하고 한 번 되새긴달까요...

    Reply
  5. BlogIcon 하늘다래 at 2011.11.16 10:47 신고 [edit/del]

    ㅋㅋㅋㅋ
    오늘도 즐겁게 읽고 갑니다 ㅋㅋㅋㅋ

    Reply
  6. 극도의궁금 at 2011.11.16 18:33 신고 [edit/del]

    단어 외우기가 어떻게 되는지 너무 궁금해서 현기증납니다.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요!!!!!

    Reply
  7. 은지와우민 at 2011.11.16 21:18 신고 [edit/del]

    완전재밌어요~~
    정말 미드보다 재밌다^^

    Reply
  8. BlogIcon RURI at 2011.11.20 19:56 신고 [edit/del]

    아 뒷내용 넘 궁금해서 현기증나요...

    영어공부 하는중인데 완전 공감가서... 뿌와님은 어떻게 저걸 극복하셨는지
    너무 궁금합니다.

    Reply

submit

티스토리 툴바